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구매 고객 대상

워치가드코리아(지사장 정종우, www.watchguardUTM.co.kr)는 15일 자사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보안교육 실시 및 사은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치가드코리아는 9월부터 오는 12월까지 중대형 네트워크 보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총 7명을 추첨, 방콕과 파타야를 경유하는 해외 보안교육을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대상 모델은 확장형 위협관리 솔루션 'XTM1050'과 엔터프라이즈급 방화벽 및 통합위협관리 제품인 '파이어박스 X 피크', 중형 제품 '파이어박스 X 코어'로, 행사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사의 보안 담당자를 추첨해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

또, 보안교육은 봇넷 등 최신 네트워크 위협 트렌드 점검, 기업 특성에 따른 보안정책 수립 및 적용, 우수 보안사례 소개 등 실무적인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교육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향후 교육 대상자를 확대하고, 프로그램을 더욱 다양하게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워치가드는 9월부터 12월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넷북, 아이팟, Wii를 제공하는 '워치가드 해피 바이러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워치가드 웹사이트(www.watchguardutm.co.kr/HappyVirus)에 있는 프로모션 정보를 참고해 '워치가드 해피 바이러스 카드'를 신청한 후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