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뿐만 아니라 PC 서비스 품질에서도 우수성 입증

한국레노버(박치만 사장, www.lenovo.com/kr)는 지난 7월 8일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에서 발표된 2009년 7월차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에서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컴퓨터 및 사무용기기 수리업종에서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은 한국레노버는 이로써 지난 4월에 수상한 '2009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의 노트북컴퓨터 통합브랜드 부문 대표브랜드에 이어, 제품의 우수성은 물론 서비스품질 면에서도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은 고객만족 경영철학, 대고객서비스공약, 기업윤리와 사회적 책임, A/S 용역 품질 전략, 고객정보 관리시스템, A/S 추진체계 및 운영, 고객접점 A/S 운영관리, 인적자원 관리 등을 토대로 현장 실사를 통해 부여된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현재 서울 용산을 중심으로 전국 36곳의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최대 150여 개 국가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국제보증서비스(IWS, International Warranty Service), 소비자 과실도 보상해주는 씽크패드 프로텍션 서비스(TPP, ThinkPad Protection Service), 하드디스크 오류 발생 시 오류가 발생한 고객의 하드디스크를 반납하지 않고 영구히 고객이 보유함으로써 민감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하드디스크 드라이브 유지(Hard Disk Drive Retention)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