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출입보안 솔루션과 시프티 주 52시간제 근태관리 솔루션 연동

[아이티데일리] 바이오인식 및 출입통제 전문기업 슈프리마는 기업인력관리 솔루션 기업 시프티와 근태관리 및 출입보안 시스템을 연동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슈프리마의 ‘바이오스타 2’와 시프티의 인력관리솔루션 간의 연동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연동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출입 기록이 양사 솔루션간 자동 동기화돼 출입 보안과 52시간 근태 관리 솔루션을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슈프리마가 시프티와 근태 및 출입보안 관리 솔루션 연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슈프리마가 시프티와 근태 및 출입보안 관리 솔루션 연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슈프리마는 이번 협력을 통해 공공기관 및 대기업 등 대규모 기업시장 중심에서 클라우드 기반의 중소규모 기업 시장으로 외연을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시프티는 슈프리마의 바이오인식과 모바일 카드솔루션을 근태 인증 수단으로 제공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최종규 슈프리마 국내사업 본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52시간제 근태관리 선두 업체인 시프티의 10만 기업 고객들에게 슈프리마 출입통제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IT, 보안 분야의 혁신 기업과 협력을 강화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