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대표 유현오 www.cyworld.com)는 최근 메신저 네이트온의 서비스를 한층 강화시킨 감성 메신저 네이트온 3.0 버전을 선보였다.

네이트온 3.0은 싸이월드와의 서비스가 한층 강화됐다. 네이트온에서 곧바로 싸이월드 일촌 친구 목록을 볼 수 있는 '일촌보기' 기능을 통해 싸이월드 일촌을 쉽고 편하게 네이트온으로 초대할 수 있다.
이외에 네이트온 3.0은 사용자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한층 강화시킨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제공한다. 화상 대화와 음성 대화에 있어 2.0 버전 기능을 대폭 향상시켜 4자간 화상 대화와 고품질 음성대화를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음악 듣기 기능은 '뮤직앨범'으로 대폭 개편됐다. 음악 플레이어와 같이 메신저 메인 화면에서도 이용할 수 있으며 내 음악뿐만 아니라 친구들의 음악을 공유하며 들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화창의 투명도 조절 기능을 지원했던 미니 대화가 네이트온 메인창과 쪽지에도 투명 설정이 가능해졌다. P2P 방식으로 서로의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파일방 역시 설치 도우미가 지원, 접근성이 크게 향상됐다.

싸이월드는 네이트온 3.0 버전 출시를 기념해 내달 19일까지 총 3만명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내달 10일까지는 20대 시장에서의 1위 성과 달성을 기념하는 고객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