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터 시큐리티(Smarter Security)’ 주제로 신제품 소개

파수닷컴은 27일 파수 솔루션 데이 09' 행사를 개최하고, '스마터 시큐리티(Smarter Security)'를 주제로 업체의 새로운 기술과 이를 적용한 신제품들을 공개했다.

이날 소개된 기술은 DRM분야에서 '파수 콘텍스트-센시티브 DRM(Fasoo Context-Sensitive DRM)'으로, 기존 DRM 권한의 적용 기준을 파일에 포함된 콘텍스트 레벨로 내려, 보호해야 할 콘텍스트(내용)에 따라 보안 정책을 컨트롤한다.

이 DRM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4.0'은 최근 통합 보안 및 관리 효율을 요구하는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파일 생명주기(lifecycle) 관리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파수닷컴은 이와 함께 비즈니스 특성에 따라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한 다각화된 웹 DRM 제품, 중요 문서 출력시 개인정보가 침해되지 않도록 투명 워터마크를 삽입해 주는 출력물 DRM 제품, DRM 확장 기능을 옵션으로 제공하는 스마트 유틸리티, 공공기관의 표준 업무관리시스템인 통합온나라시스템 전용 DRM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파수닷컴의 조규곤 대표는 "올해 테마로 제시한 '스마터 시큐리티'란 보안성과 사용성이 상호 균형을 이루며, 나날이 복잡해지고 있는 보안 현황에 대해서는 보다 효율적으로 통합 관리하는 스마트한 보안 전략이 담겨져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