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4월 30일까지 중소기업 IT 사무환경의 보안강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HP 스마트 오피스 만들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10인 이하의 소규모 사업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시스템 구축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는 한국HP의 자체 보안 솔루션인 ‘세이프’를 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재 사용 중인 IT 시스템의 문제점과 불편사항, 그리고 프로젝트를 통한 기대효과 등을 A4 2매로 내외로 작성해 4월 30일까지 ‘스마트오피스 담당자 앞(smartoffice@hp.com)’으로 응모하면 된다. 제출된 서류심사 결과는 5월 15일 발표될 예정이고, 선정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국HP는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한 IT 사무환경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한국HP측 관계자는 “현재까지 스마트오피스 솔루션의 경우 마케팅 측면에서 기타 브랜드에 비해 주력하지 못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스마트오피스 솔루션의 인지도 확산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인 보안 솔루션의 수량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신청 고객의 수와 규모에 따라 유동적으로 대처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국HP 중소기업 사업본부 송학동 이사는 “이번 프로그램은 소규모 기업들이 향후에 더 큰 비즈니스 기회와 가능성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프로젝트”라며, “보다 많은 소규모 기업들이 참여해 보안에 관한 걱정이 없는 안전한 사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