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터치하세요. 지금’ 행사 개최, 신제품 대거 발표

HP는 "미래를 터치하세요. 지금. (Touch the Future. Now.)‟ 행사에서 모바일 및 데스크톱 기기와 기업의 미래를 전망해 볼 수 있는 업계의 주요 흐름들을 발표했다.

HP는 또 미니 110, HP 파빌리온 MS 200, HP t5730w 씬 클라이언트 대체 데스크톱 PC도 선보였다.

HP는 디지털 기기의 융합의 개념이 하나의 기기에 모든 요소들을 집합시키는 것이 아닌 복합적인 기능을 실현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기로 변화하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휴대용 기기들을 연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 같은 계획에 따라 HP는 즐거운 경험과 이동 중에도 온라인 접속을 원하며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HP 미니 110 모델을 출시한다. HP 상감기법으로 외관을 보호하며, 핑크 시크(Pink Chic), 블랙 스월(Black Swirl), 화이트 스월(White Swirl) 등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 HP 미니 110은 최근에 출시된 HP 미니 제품군 중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를 가진다. 또한 HP는 신규 초슬림 노트북 PC 전용 프로세서 AMD 투리온 네오(TurionTM Neo) 또는 AMD 애슬론 듀얼코어(AthlonTM Dual-Core)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HP 파빌리온 dv2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PC를 함께 선보인다.

또한 HP는 새로운 올인원 데스크톱을 선보인다. 터치가 필요 없는 올인원 HP 파빌리온 MS200은 아주 저렴한 가격에 가정을 위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심플함을 제공한다. 또한 HP 파빌리온 및 컴팩 프리자리오 소비자 데스크톱 및 모니터 제품군을 소개하며 HP가 가정에서의 컴퓨팅 경험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HP는 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솔루션에 대한 민감성과 인식이 높아지고 있고 현재의 경기상황을 극복하면서 좀 더 강력한 기업으로 성장해야 된다는 부담이 증가하고 있는 기업을 위해 다음과 같은 솔루션을 출시했다.

- 중소기업을 위한 HP t5730w 씬 클라이언트 컴퓨팅으로 대체 데스크톱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그래픽 이외의 작업이 많은 사용자를 위해 훨씬 저렴한 가격에 클라우드 컴퓨팅을 경험해 볼 수 있다.

- 새로 선보인 HP 스카이룸 기술을 통해 데스크톱을 통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고품질의 비주얼 협업 및 컨퍼런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HP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지역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씨 친 텍(See Chin Teik) 수석 부사장은 "최근 라이프스타일, 세분화되는 소비자군 및 소비자들의 니즈는 복합 기능을 가진 한 가지 제품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을 지닌 다수의 기기로 충족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