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진행, HP 파빌리온 노트북 PC 구매 고객 대상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는 전 세계 소비자용 데스크톱 PC판매 7년 연속 1위 및 노트북 PC 판매 6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HP 파빌리온 노트북 및 데스크톱 PC 구매 고객을 위한 'World No. 1 HP 파빌리온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World No. 1 HP 파빌리온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하고 실용적인 사은품과 HP 본사 체험 기회 및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하는 금융 혜택까지 제공한다.

–HP 파빌리온 노트북 및 데스크톱 PC 구매 고객을 위한 실용적인 사은품 증정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World No.1 HP 파빌리온 페스티벌' 프로모션 기간 동안 HP 파빌리온 노트북 PC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대의 'HP XB4000 도킹 스테이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HP 파빌리온 데스크톱PC 구매 고객에게는 1GB 메모리 업그레이드 또는 웹캠 및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무료 교육 수강권을 제공한다. HP 파빌리온 노트북 및 데스크톱 PC 전 구매 고객에게는 MP3 40곡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사은품은 특정 모델에 한해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사은품 수령 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HP 파빌리온 데스크톱 PC 구매 고객에게 'HP 주니어 글로벌 체험단' 응모 기회 제공

'World No.1 HP 파빌리온 페스티벌' 기간 중 HP 파빌리온 데스크톱 PC를 구매한 고객은 'HP 주니어 글로벌 체험단'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HP 주니어 글로벌 체험단'은 HP 파빌리온 데스크톱 PC를 구매하는 고객의 초등학교 4~6학년 자녀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HP 본사 견학 및 HP 교육 사이트 체험 프로그램으로 응모는 온라인 페이지 www.hp.co.kr/junior에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HP 주니어 글로벌 체험단'에 참여 할 12명의 참가자들은 7월 6일 추첨을 통해 결정되며, 온라인 www.hp.co.kr/event/no1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카드로 HP 파빌리온 노트북 및 데스크톱 PC 구입시 최고 10만 M포인트 적립

한국 HP는 본 이벤트 마감 기간인 오는 6월 30일까지 현대카드로 HP 파빌리온 노트북 및 데스크톱 PC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 M포인트 추가 적립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결제 시 포인트를 미리 지급받아 사용한 후 다음 카드 사용을 통해 적립되는 포인트나 현금으로 포인트를 상환하는 현대카드 슈퍼세이브 서비스로 최대 70만원의 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rld No.1 HP 파빌리온 페스티벌'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www.hp.co.kr/event/no1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 그룹 김대환 상무는 "HP가 전 세계 데스크톱 및 노트북 PC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데에는 HP만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꾸준히 신뢰해 준 소비자들의 힘이 가장 컸다"며 "'World No.1 HP 파빌리온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실용적인 사은품과 HP 본사 체험기회 및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혜택을 통해 한결 같은 HP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