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14종 그랜드 런칭 기념, 6월 30일까지 진행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최근노트북 14종에 대한 출시 계획을 밝히고, 그랜드 런칭을 기념한 빅 이벤트 '도시바 기다려On페스티벌'을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 도시바코리아-제품이미지





이번 페스티벌은 신제품 14종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새틀라이트와 포테제 시리즈 등 도시바의 대표적인 모델이 포함되어 있다.

도시바의 신제품 14종은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즐기기에 적합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대폭 강화했으며, 개성 있는 디자인 채택이 노트북 라인업 구성의 눈에 띄는 특징이다.

'새틀라이트 M300화이트 크루즈'는 '리프레시 디자인(refresh design)'을 채택하였으며, '새틀라이트 M300 레드쿠페'는 레드 컬러 룩을 적용 하였다. 2종의 제품은 각각 최신 인텔 센트리노 2 코어 2듀오 프로세서 T9550(2.66GHz)과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T6600(2.2GHz) 채용으로 CPU 성능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그래픽은 ATI라데온 HD3470 그래픽 칩셋 채택으로 뛰어난 멀티미디어 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하만카돈 스피커 장착으로 박력 넘치는 사운드는 고객을 매료시킨다.

도시바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가 다양한 컬러 룩을 두루 포함한 봄 시즌 최대 신제품 런칭 기획인 만큼 이에 걸 맞는 기념 이벤트 '도시바 기다려 On 페스티벌'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히고, 행사 기간 중 구매한 제품에 따라 도시바의 정품 백팩 및 노트북 이용에 편리한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노트북 거치대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게 된다.

도시바코리아 마케팅팀 김규진부장은" 이번 '도시바 기다려 On 페스티벌'은도시바의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된 빅 이벤트"라며 "페스티벌 기간 중 도시바의 신제품 14종을 구매하는 고객은 노트북의 전원을 처음켜는(On) 순간 짜릿한 즐거움을 경험 할 수 있다" 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숍도시바' (www.shoptoshib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