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믹싱 기능, 듀얼 뮤직 플레이어 기능, 어학학습 기능, 대용량 외장 하드 드라이브 기능 갖춰, 5월 1일 판매 개시

차세대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 페이스메이커의 신제품"Pacemaker - V2"의 한국 시장 론칭을 기념하는 기자간담회 행사가 4월27일 오전11시서울프라자호텔22층 다이아몬드 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기자간담회에서는 스웨덴의 음악 전문기업 토니엄(Tonium)社가 야심차게 선보인 페이스메이커 2세대 버전 " Pacemaker - V2 " 소개와 함께 국내 판매와 유통을 맡고 있는 페이스메이커 아이앤씨(www.pacemakerkorea.net)측의 한국시장 판매계획이 발표됐다.

페이스메이커는 스웨덴의 음악전문 기업인 토니엄(Tonium)사가 최초 컨셉과 디자인을 개발하고, 한국 IT 기술이 접목되어 개발된 제품으로 전 세계에 수출되는 모든 제품은 Made in Korea로 공급되고 있으며, 현재 유럽과 아시아 등 전 세계 3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 Pacemaker – V2 "는 강력한 DJ믹싱 기능, 듀얼 뮤직 플레이어 기능, 어학학습 기능, 대용량 외장 하드 드라이브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두 개의 채널을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어 두 사람이 같은 음악은 물론, 다른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DJ들이 사용하는 믹싱 기능이 포함돼 있어, 기존 음악을 활용해 리믹스 할 수 있다. 또한, 리믹스한 음악은 저장 편집해 공유도 가능하다.

페이스메이커 아이앤씨 는 오는 5월 1일부터 GSeshop, CJmall, Hmall, Lotteimall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신세계백화점 본점 가전코너 매장 및 기타 판매처를 통해 " Pacemaker –V2 "의 본격적인 국내시장 유통에 나선다.

페이스메이커 아이앤씨 관계자는 "그 동안 해외수출을 통해 유럽과 북미, 일본에서만 판매해온 페이스메이커(Pacemaker)는 유럽의 뛰어난 디자인과 한국의 우수한 IT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감각적인 디지털 제품으로 오는 5월 한국시장 본격 판매를 시작과 함께 국내 소비자들에게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