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밝기와 첨단 기능뿐만 아니라 관리비용도 절감


▲ 프로젝터 PLC-XF71K





산요 프로젝터의 국내 수입원인 유환미디어(대표 유영대, uhwan.co.kr)는 10000안시루멘 밝기의 프로젝터(모델명:PLC-XF71K, LCD방식, XG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LC-XF71K 는 산요에서 새롭게 개발한 광학 시스템을 채용하여 뛰어난 밝기와 함께 선명한 화질, 3000:1의 명암비를 갖추었다. 또한 2개의 램프로 10000안시루멘의 놀라운 밝기를 구현하며, 액티브 필터관리 시스템(AFMS)이 필터의 교체시기를 감지하고 자동으로 필터를 교체하여 기기의 성능과 수명을 높이고, 인력 및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PLC-XF71K 는 12종의 옵션 렌즈로 다양한 환경과 투사거리에 따른 설치가 자유롭고 렌즈 및 램프교환이 간단하다. 전동 줌과 전동 포커스, 상/하/좌/우 렌즈 쉬프트, 수직/수평 키스톤 보정 기능 등 중요 기능을 모두 갖추었으며, DVI를 포함한 외부 기기와의 연결단자가 다양하여 사용이 편리하다. 제품에 네트워크 옵션 카드를 장착할 경우 인터넷을 통해 프로젝터에 접속하여 온/오프, 입력소스, 영상/음성신호를 제어 할 수 있으며, 램프 및 프로젝터 사용시간과 에러발생을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프로젝터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이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갖추었다고 한다.

유환미디어 여진수 팀장은 PLC-XF71K 는 뛰어난 밝기와 첨단 기능뿐만 아니라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고성능 고효율 프로젝터로 강당 및 교회, 컨퍼런스룸용 프로젝터로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