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파스텔톤 컬러로 봄시즌 표현, 크기는 작이지고 기능은 향상

삼성물산의 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에서 베이비핑크, 쿨레드, 라임그린, 펄블랙 등 4가지 컬러의 초소형 usb 메모리, m80 마이크로 펫 시리즈를 선보인다.

▲ usb 플래시 m80





플레오맥스의 m80은 봄맞이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파스텔톤 컬러를 채택했으며, 100원짜리 동전만한 크기(16*32*4mm)로 휴대 편의성을 높였다.

m80의 크기는 작아졌지만 기능은 업그레이드되었다. 2GB부터 16GB까지 대용량의 메모리크기와 빠른 데이터 전송을 위해 병목 현상을 최소화 했다. 특히 데이터 저장 부분이 방수∙방진 처리되어 습기와 먼지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으며, 충격흡수 기능이 있어 외부 충격에도 쉽게 데이터를 손실하지 않는다.

홈페이지를 통해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개인 영역 지정, 특정 파일 암호화, 메모리 영역 분할 등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윈도우 비스타 사용자의 경우 레드 부스트 기능을 설정해 두면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더 빠르게 실행하여 PC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플레오맥스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플레오맥스 홈페이지(www.pleoma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