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기업에 1개월간 NAC 기능체험 위한 장비·인력 무상지원

지니네트웍스(www.geninetworks.com 대표 이동범)는 3월 11일부터 네트워크 보안에 관심있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Network Access Control)는 네트워크 접점에서부터 사용자에 대한 강력한 인증과 접근제어 정책을 적용해 다양한 보안 위협에서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기술을 말한다. 즉, 보안을 비롯해 미리 정해진 정책을 지키지 않는 PC는 아예 인터넷이나 사내 네트워크에 접속시키지 않는 방법이다. 최근 급증하는 웜, 바이러스와 해킹의 위험에 대해 사전 방어 및 대응한다.

NAC 무료체험 이벤트를 신청한 기업 및 기관은 NAC의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보고 실제 네트워크상에서 간단한 보안정책을 적용해서 보안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개월간 장비와 인력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신청 기업 중 향후 6개월 이내에 NAC을 도입한 기업 및 기관은 관리자용 노트북과 함께 최신 게임기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지니네트웍스는 "NAC에 관심있는 기업중에는 네트워크 구성변경 및 추가장비 도입, 엔드포인트 에이전트 설치에 대한 부담 등 초기 준비사항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이 많다. 이번 무료체험 이벤트는 이 같은 고객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고객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지니네트웍스의 허광진 이사는 "지니안NAC는 네트워크 구성이나 설정을 변경하지 않고 에이전트의 충돌현상도 없기 때문에 네트워크 및 보안 실무자들이 아무 걱정없이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니네트웍스는 NAC관련 특허 6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한카드, 동양생명, 유진그룹, 한진중공업, 아산병원 등 국내에서 많은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는 대표적인 NAC 전문기업이다. 지니네트웍스는 금융, 일반기업, 병원, 공공기관 등 산업군별 다양한 구축경험을 지니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니네트웍스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며, NAC 도입 예정이거나 네트워크 보안에 관심있는 300명 이상의 기업 및 기관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우선 신청한 30개 기업에 한정하여 무료체험기회가 주어진다. (문의) 031 – 721 – 3870 www.geninetworks.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