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 툴 솔루션 ‘인텔리스토어’ 적용, 암호화 및 압축화 백업 기능 제공

새로텍(대표 박상인)은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 외장하드디스크 '하드박스 원'과 '큐티 스핑크스'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3.5인치 외장하드디스크 '하드박스 원(Hardbox One, 모델명: FHD-355UA)'은 스크류 레스(Screw-less) 설계로 조립나사가 없어, 제품 양면의 슬라이딩 바를 이용하면 손쉽게 개폐가 가능하다.

또한 '원(One)'안에 저장된 데이터의 안전을 위해 내부발열을 효과적으로 순환시켜주는 에어 플로우(Air Flow)설계를 적용했으며,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하는 파워서플라이(전원 공급장치)를 내장해 사용편의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하드박스 원'과 함께 출시한 휴대용 하드디스크 '큐티 스핑크스(CUTIE Sphinx, 모델명: FHD-261U)'는 기능, 크기, 가격 등을 최대한 심플하게 적용한 제품으로 제품 내부에는 충격보호쿠션을 부착해 하드디스크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게 했다.

두 제품 모두 새로텍의 백업 툴 솔루션인 '인텔리스토어'를 적용, 원터치백업, 자동백업, 암호화 및 압축화 백업 기능으로 사용자는 쉽고 편리하게 자신의 자료를 안전하게 백업할 수 있다고 새로텍 측은 설명했다.

'하드박스 원'은 최대 용량 1.5테라바이트까지 지원하며, '큐티 스핑크스'는 160GB, 250GB, 320GB, 500GB 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