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기 순이익은 전년 같은 분기의 1,030만 달러(희석주 15센트)에 비하여 1,530만 달러(희석주 20센트)로 집계되었다. 한편 당기 추정 순이익은 전년 같은 분기의 1,290만 달러(희석주 18센트)에 비하여 1,600만 달러(희석주 21센트)로 집계되었다.
매크로미디어 회장인 랍 버제스(Rob Burgess)는 “이번 분기의 실적이 좋은 것은 모든 지역에 걸쳐 세 가지 주요 사업 분야에서 골고루 견고한 성장을 이루었기 때문이다. 매크로미디어의 핵심 제품의 실적도 상당히 양호했고, 브리즈(Breeze)와 플렉스(Flex) 제품은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으며, 모바일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