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미디어(나스닥: MACR)는 지난 2004년 12월 31일 마감된 3분기의 재무 결과에 따르면 당기 순매출액은 전년 동기의 9,480만 달러에서 15% 증가한 1억 860만 달러로 집계되었다.

당기 순이익은 전년 같은 분기의 1,030만 달러(희석주 15센트)에 비하여 1,530만 달러(희석주 20센트)로 집계되었다. 한편 당기 추정 순이익은 전년 같은 분기의 1,290만 달러(희석주 18센트)에 비하여 1,600만 달러(희석주 21센트)로 집계되었다.

매크로미디어 회장인 랍 버제스(Rob Burgess)는 “이번 분기의 실적이 좋은 것은 모든 지역에 걸쳐 세 가지 주요 사업 분야에서 골고루 견고한 성장을 이루었기 때문이다. 매크로미디어의 핵심 제품의 실적도 상당히 양호했고, 브리즈(Breeze)와 플렉스(Flex) 제품은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으며, 모바일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