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볼트', 국내 엔씨소프트ㆍ그라비티 등 전세계 1만여 고객 확보


Symantec Enterprise Vault 8.0



시만텍코리아(대표 변진석)는 22일 이메일 및 컨텐트 아카이빙 솔루션인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볼트(Symantec Enterprise Vault)'의 최신 버전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볼트 8.0'을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 볼트' 출시 10주년을 맞아 발표된 신제품은 고객이 포괄적인 아카이빙 전략을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대폭 향상된 스토리지 최적화, 사용 편리성, e-디스커버리 기능을 제공하며 업계 선두의 아카이빙 기술을 통해 비구조적 정보의 저장 비용을 최대 60%까지 절감시켜준다고 시만텍은 전했다.

국내에서는 엔씨소프트와 그라비티 등 대형 게임 개발 업체가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및 보호를 위해 '엔터프라이즈 볼트'를 도입, 이메일 아카이빙 시스템을 구축했다.

시만텍코리아 제품 기술 본부 강일선 상무는 "시만텍은 1만여 고객을 통해 기업의 이메일 관리, 파일 시스템, 인스턴트 메시지 등 다양한 정보의 저장, 관리, 디스커버리와 관련된 당면 과제를 파악할 수 있었다"면서 "신제품을 통해 고객은 비구조적 정보에 대해 완벽한 단일 인스턴트 스토리지를 구현하고 스토리지 및 디스커버리 비용을 현저히 절감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