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환경에서 넷앱 솔루션 기능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 제공





한국넷앱(대표이사 존 피트)은 자사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한 '한국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NetApp Korea Innovation Center)'를 개설하고 국내 고객 지원을 한층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는 다양한 시나리오와 환경에 맞추어 데이터센터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필요한 애플리케이션과 넷앱 솔루션을 갖춘 스토리지 솔루션 센터.

이에 따라 고객들은 넷앱 이노베이션 센터를 통해 비용부담없이 가상화, 중복제거(Deduplication), 씬 프로비저닝 등의 기술을 실제적인 데이터센터 환경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노베이션 센터를 통해 시장이 요구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맞추어 넷앱 솔루션을 사용해 볼 수 있다고 넷앱은 전했다. 서버 가상화, 스토리지 효율성, 백업 및 복구, D2D 백업, VTL 백업,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테스트, WORM, 데이터 암호화, DR, NAS 가상화 등 시나리오에 따른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다.

한국넷앱 존 피트 사장은 "국내 고객 지원 강화를 위해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맞추어 넷앱 솔루션의 획기적인 성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넷앱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시장에 넷앱 솔루션의 장점과 비용 절감 효과를 보다 쉽게 전달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