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점점’ 새광고 런칭, 홈페이지 통해 골드번호 지급

LG데이콤(대표 박종응)이 인터넷 집전화 myLG070 마케팅 강화를 통해 1위 굳히기에 나선다.

LG데이콤은 최근 myLG070의 새 광고인 '세상은 점점'을 런칭하며 1등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 데 이어, 2월 말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골드번호 제공 및 광고와 연계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신규 가입을 원하는 고객 중 매일 2명을 추첨해 총 88명에게 0000, 7777 등 골드번호를 지급한다. 홈페이지에 방문해 행사에 참여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해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세상은 점점' 광고처럼 세상이 변하는 사례를 찾아 노래가사, 사진, 동영상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DSLR),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광고를 블로그나 까페 등에 올린 뒤 한줄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LG데이콤 임직원들은 설을 맞아 23일까지 고속터미널 등 시내 중심가에서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가두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myLG070은 지난 12월 말 기준 120만 가입자를 확보한 인터넷 집전화로, 10월 말부터 시행된 번호이동제의 경우에도 신청자의 51%인 17만8,881명이 LG데이콤의 myLG070을 선택, 인터넷전화 시장에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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