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R3 레지스터 양산 완료, 확장된 내장 테스트 및 디버그 기능 제공

혼성신호 반도체 솔루션 기업 IDT(한국 지사장 이상엽)는 네할렘 기반 인텔 제온 프로세서(Intel Xeon Processor)를 지원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앞서 IDT는 PCIe 스위칭 솔루션, 타이밍 솔루션과 함께 인텔기반 DDR3 레지스터의 양산 준비를 마친 상태다.

이와 관련 IDT는 DDR3 RDIMM(Registered Dual In-line Memory Module)을 지원하는 합동 전자 장치 엔지니어링 협회 규격의 통합 레지스터 및 위상 동기 루프(PLL)와 함께 IDT DDR3메모리 인터페이스를 확대하고 있다.

IDT DDR3 레지스터는 확장된 내장 테스트 및 디버그 기능을 바탕으로 새로운 RDIMM 모듈 디자인의 설계, 테스트 및 디버깅 작업에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서버 솔루션은 PCIe Gen2 스위칭 솔루션과 타이밍 솔루션 또한 포함하고 있다. IDT 스위칭 솔루션은 서버와 워크스테이션의 요구사항들을 만족시키며 고성능의 I/O 확장을 지원한다.

IDT 엔터프라이즈 컴퓨팅 사업부 마리오 몬타나 부사장은 "IDT 솔루션은 고성능을 요구하는 차세대 서버와 워크스테이션을 겨냥해 개발됐다"며, "이번 솔루션은 시장의 핵심요구사항이라고 할 수 있는 전력 효율성을 총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