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HP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

HP(대표 최준근)가 시장조사기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최고업체로 선정됐다.

HP는 가트너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복합기 및 프린터 분야의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HP는 지난 10월 '통합출력관리서비스(MPS)' 분야에 이어 '복합기 및 프린터' 분야에서도 최고업체 상인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가트너가 발표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평가 기준에 따르면, 보고서 대상 업체들은 제품의 특성뿐만 아니라 서비스, 판매실행 및 가격책정을 통해 평가된다. 또한 시장 대응성, 실적, 마케팅 실행결과, 고객경험 등을 포함한 제품제공 전략, 비즈니스 모델, 지리학적 전략 등을 이용, 최종적인 가중치를 두고 평가한다.

롱한콩 아태ㆍ일본 HP 이미징프린팅그룹 레이저젯ㆍ기업솔루션 사업부 부사장은 "HP가 리더 쿼드런트로 선정된 것은 HP와 고객과의 확고한 관계와 전 세계 고객들에게 우수한 복합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HP의 노력을 증명하는 것"이라며 "HP는 복합기 제품군을 더욱 확대하고 높은 효율성과 성능을 함께 구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보강함으로써 앞으로도 끊임없이 출력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