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스 게이트웨이,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솔루션 부문의 리더십 유지


▲ 가트너의 최근 보고서(Magic Quadrant for SSL VPN 2008)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스트럭처 분야의 기업인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www.citrix.co.kr, 지사장 우미영)는 가트너의 최근 보고서(Magic Quadrant for SSL VPN 2008)를 인용해, 시트릭스 액세스 게이트웨이(Citrix Access Gateway)가 SSL VPN 부문 리더(Leaders Quadrant)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시트릭스는 "가트너는 자사를 네트워킹 장비 업체들 중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분야에서 선두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리더 기업으로 정의하며 이 보고서에 의하면, 원격 씬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분야에서 경쟁사에 비해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 받았다"고 전했다.

시트릭스 액세스 게이트웨이는 개별 정책 기반 시트릭스 스마트 액세스(Citrix® SmartAccess) 컨트롤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딜리버리 해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솔루션이다. 시트릭스 액세스 게이트웨이는 데스크톱 및 서버를 관리하고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가속화하면서 IT 운영 비용 감소를 통해 IT 운영을 효율화해 준다는 게 시트릭스의 설명. 또한 딜리버리 센터와의 통합을 통해 외부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덧붙였다.

시트릭스의 액세스 및 가속화 그룹 트로이 트렌차드(Troy Trenchard) 부사장은 "모바일 비즈니스, 외부에서의 기업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환경이 확대되면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보안의 중요성이 높아졌다"라며 "시트릭스는 지속적으로 SSL VPN 분야 리더십을 가지고 있다. 보다 간편하고 안정적인 액세스 솔루션을 통해 최상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