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카메라 사이즈에 무수은 LED 광원으로 최대 1만 시간 사용가능

델 코리아(대표 김인교)는 초소형 크기와 초경량 무게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울트라 포터블 프로젝터를 23일 출시했다.

델 M109S 프로젝터는 작고 가벼운 디자인에 DLP 및 BrilliantColor 기술로 성능까지 갖춘 진정한 울트라 포터블 프로젝터로, 회사 측은 언제 어디에서나 손쉽게 멋진 발표를 선보일 수 있는 초소형 프로젝터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제품은 9.25x10.46x3.71cm 크기와 0.36kg 무게로 작은 디지털 카메라 정도 사이즈이며, 손바닥 위에 가볍게 올려 작동이 가능하다. 이동의 편리를 위해 하나의 케이블로 노트북과 DVD 플레이어, 게임 콘솔 및 기타 비디오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다중 입력 케이블을 채택해 선이 엉키거나 분실 우려를 방지했다.

또한 DLP 및 BrilliantColor 기술을 채택해 빛을 효율적으로 사용함으로써 실사와 같은 이미지와 선명한 색상을 제공하며, 수은이 포함되지 않은 LED 광원을 사용, 최대 1만 시간 동안 광원 교체 필요가 없을 정도로 비용 및 유지 관리 측면이 강화됐다.

델코리아 신원준 차장은 "델 M109S 프로젝터는 진정한 모빌리티를 구현한 제품으로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에서나 기억에 남는 발표를 통해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