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표준 프로세스 적용 ITSM시스템 구현 역량 확보





농심NDS(대표 신재덕)는 국제표준 프로세스 적용을 통한 ITSM시스템 구현 역량을 확보하고, IT서비스 관리 분야의 All IT Service에 대한 ISO 20000 인증을 최근 획득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그룹사를 포함한 대내외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효과적인 IT서비스 제공과 내부인력에 대한 ITSM 구현역량 확보를 통한 IT서비스 제공의 핵심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ISO 20000 인증을 추진했다.

이번 인증을 위해 농심NDS는 ITSM 및 ISO 20000 인증 컨설팅과 시스템 구축을 진행, 지난 11월 BSI로부터 1단계 예비심사, 문서심사와 2단계 본 심사를 통해 ITSM시스템 8개 분야(서비스데스크, 문제관리, 인프라 통합모니터링 등)와 13개 분야(Service Support, Service Delivery 등)의 ISO 20000 인증을 획득했다.

이를 통해 회사 측은 ISO 20000 인증에 대한 표준 프로세스 방법론을 확보, IT서비스의 지속적 개선, 위험 최소화, 서비스 투명화로 농심 그룹사 뿐만 아니라 대외 IT서비스에 대한 역량확보는 물론 IT아웃소싱 시장 확대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농심NDS 신재덕 대표는 "이번 인증을 통해 농심NDS가 글로벌 수준의 IT서비스 관리 프로세스 및 내부 역량을 확보하게 됐다"며,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품질 관리 및 개선 활동을 통해 대내외 IT서비스 역량을 크게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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