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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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햅틱폰 시리즈, 100만대 판매 돌파햅틱ㆍ햅틱2ㆍ햅틱ON, 각각 62만ㆍ33만ㆍ5만대 판매




올해 국내 휴대폰 시장에서 터치폰 열풍의 주역인 삼성전자의 햅틱폰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18일 햅틱, 햅틱2, 햅틱ON의 누적 판매대수가 각각 62만대, 33만대, 5만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출시 12주 만에 33만대를 돌파한 햅틱2의 판매 추이는 전작인 햅틱의 판매 속도(12주 만에 30만대)를 앞서는 것으로, 햅틱2가 올 하반기 최대 베스트셀러임을 보여준다.

이들 휴대폰은 올해 삼성전자가 출시한 풀터치스크린폰으로, 혁신적인 햅틱 UI와 다양한 진동 피드백을 적용한 제품이다.

햅틱2는 더욱 다양해진 위젯 기능, 사용자가 직접 진동을 제작할 수 있는 '나만의 햅틱', 최대 16기가 대용량 메모리, 500만 고화소 카메라 등 첨단 기능과 감성적인 UI의 프리미엄 풀터치스크린폰이다.

햅틱ON도 디지털카메라 모양의 디자인에 강력한 카메라 기능, WVGA 고해상도 화면을 통한 인터넷 풀브라우징, 감각적으로 돌려보는 입체적인 3D 메뉴 등으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3월 첫 선보인 '햅틱'은 기존 풀터치스크린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햅틱 UI와 진동 피드백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올해 휴대폰 시장의 최대 아이콘으로 지리매김 했다.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T옴니아' 도 일 개통수 1,000대 이상을 기록하며 판매 순항 중이며, 지난 10일 화이트 컬러 출시로 판매가 더욱 가속화 할 전망이다.

한편 올해 국내 휴대폰 시장에 출시된 풀터치스크린폰은 약 10종으로 그 동안 150만대 가량 판매된 것으로 전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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