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아크로니스 테크니컬 세미나’ 종료…자사 솔루션 소개 및 사용법 시연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기업 아크로니스는 17일 관계자 4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아크로니스 테크니컬 세미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해킹 및 악성 바이러스 등 외부 침입에 의한 예측 불가능한 시스템 장애, 혹은 하드웨어 유지보수 및 백업 등의 내부요인에 의한 예측된 다운타임에 대처할 수 있는 백업/복구 환경 구축 전략이 소개됐으며, 과 아크로니스의 백업/복구 솔루션인 '트루이미지' 제품군의 전문가 시연이 펼쳐졌다.

특히 △중견/대기업 고객을 위한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에코 서버'의 시연을 통한 활용 팁 이외에 △중소기업을 위한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워크스테이션' 사용자 및 개인고객을 위한 보안영역관리 전략 △확산되고 있는 리눅스 사용자를 위한 '리눅스용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서버' 시연 및 활용 방안 등이 소개됐다.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는 "아크로니스는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재해복구 및 백업, 저장, 파티셔닝, 부트관리, 개인정보 관리, 데이터 통합 등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을 기업고객에서부터 개인고객까지 다양한 고객층에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기존 고객 및 잠재고객들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