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ㆍ복구 환경 구축 전략 소개 및 자사 제품 시연

아크로니스가 오는 17일 시스템 백업 및 복구에 관심있는 기업 및 개인사용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연속성 구현을 위한 백업/복구 환경 구축 전략을 소개하는 '제1회 아크로니스 테크니컬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외부 침입에 의한 예측 불가능한 시스템 장애, 혹은 하드웨어 유지보수 및 백업 등의 내부요인에 의한 예측된 다운타임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백업/복구 환경 구축 전략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 이날 회사 측은 자사의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Acronis True Image)' 제품군의 특징 소개 및 전문가들의 사용법, 활용팁 및 시연을 통해, 아크로니스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 증진과 저변확대를 유도한다는 예정이다.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는 "관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실제 사용하는 기업 및 개인유저들의 높은 솔루션 이해도가 필수"라며,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향후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한국 내 고객사 및 개인유저들을 확장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료로 진행되는 '제1회 아크로니스 테크니컬 세미나'는 오는 17일(수)에 강남구 역삼동 ToBe 세미나장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아크로니스코리아(02-501-1882)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