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스카이프, 무림오피스웨이와 인터넷전화 디바이스 판매 제휴







옥션 스카이프가 인터넷전화 디바이스의 판매망을 확대하고 있다. 옥션 스카이프(www.skype.co.kr)는 10일 사무용품 유통업체인 무림오피스웨이(www.officeway.co.kr)와 인터넷전화 디바이스 판매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에 따라 옥션 스카이프는 아이페보(IPEVO) 데스크톱 폰이나 와이파이(WiFi)폰, USB 폰 등 스카이프 전용 단말기를 무림오피스웨이에 독점 공급하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인터넷전화 디바이스 생산업체인 아이페보(IPEVO)나 테콤(TECOM)의 인터넷전화기들을 무림오피스웨이가 입점된 백화점이나 할인마트, 문구점, 무림오피스웨이 대리점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또 오픈 마켓이나 무림오피스웨이 인터넷쇼핑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옥션 스카이프는 기업 인터넷전화 시장 확대를 위해 무림오피스웨이의 기업 파트너인 일반 기업 및 학원, 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기업단위 디바이스 판매를 실시하기로 했다.

옥션 스카이프 배동철 본부장은"인터넷전화 디바이스 판매망을 확대해 국내 인터넷 전화 시장에서 점유율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일반소비자와 더불어 기업 단위 판매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