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ㆍ복합기 각 2개 시리즈 총 12종 선봬…사내의 전문출력 환경 구현





한국HP(대표 최준근)는 중소기업 및 대기업 환경에 적합한 최신 컬러 레이저젯 및 복합기 신제품 4개 시리즈 총 12종을 발표했다.

새롭게 발표한 신제품은 ▲컬러 레이저젯 CP2025프린터 시리즈 ▲컬러 레이저젯 CP3525프린터 시리즈와 ▲컬러 레이저젯 CM2320복합기 시리즈 ▲ 컬러 레이저젯 CM3530 디지털 복합기 시리즈다. 또한 HP 유니버셜 프린트 드라이버의 업데이트 버전이 포함된다.

이 제품들은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HP 컬러스피어 토너를 장착하고 있어 기업 고객들에게 더욱 강화된 광택과 컬러 범위를 제공한다. 특히 흑백 레이저젯 프린터와 동일한 경제적인 가격 대의 컬러 출력 성능을 구현해 다양한 활용성을 제공하고 있어 중소기업들의 비용적인 부담을 덜었다.

CP2025 프린터 시리즈는 흑백 레이저젯과 동일한 경제적인 가격으로 흑백 출력물을 제공하며, 자동 양면 출력, 대용량 용지 입력 기능, 내장형 네트워킹, 다양한 크기의 용지 취급 기능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70~100만원대다.

CP3525 프린터 시리즈는 선명한 기업용 컬러 문서와 마케팅 자료를 출력하며 간편한 사용과 뛰어난 성능으로 기업들의 출력 요구에 부합한다. 이 시리즈는 동급 흑백 레이저 프린터와 동일한 장당 출력 비용으로 흑백 출력 성능을 제공한다. 가격은 100~170만원대다.

CM2320 복합기 시리즈는 전문 품질의 마케팅 자료를 사내에서 제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독립형 스캔 투 이메일(scan-to-email) 기능을 구현하기 때문에 기업들은 생산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가격은 110~130만원대다.

HP 신제품 레이저젯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는 마케팅 제작물 에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 템플릿 및 각종 법무, 세무, 계약 양식 등이 들어있는 'HP DIY 마케팅 스타터 킷'이 무료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