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가 중소기업 시장용 보급형 복합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도큐센터-III 3007/2007'은 사무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흑백 분당 30매/25매의 출력속도를 기본으로 안정된 복사, 프린터 기능,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 대응하는 보안 팩스 기능, 컬러 스캔 기능 등을 갖춘 흑백 디지털 복합기다.

흑백 기종임에도 컬러 문서 스캔이 가능하며, 컬러는 분당 45매, 흑백은 50매를 스캔할 수 있다. 또한 Searchable PDF 기능 탑재로 스캔한 문서를 한번의 간편한 조작을 통해 검색 가능한 PDF로 변환시킬 수 있다.

보안 측면에서는 사용자가 자신의 패스워드를 복합기에 입력해 출력 작업을 한 당사자만 출력물을 가져갈 수 있는 출력물 보안기능과 복합기 하드웨어에 저장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하드웨어 데이터 보안 기능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미세한 입자로 선명하고 뛰어난 품질의 인쇄가 가능하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적은 EA토너를 장착했다.

이번 제품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활용도가 높으며, 스캔한 전자문서를 출력하지 않고 곧바로 팩스로 보낼 수 있어 비용절감 효과도 거둘 수 있다. 제품가격은 사양과 옵션에 따라 510만원에서 740만원까지 다양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