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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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델코리아(대표 김인교)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으로부터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델코리아는 컴퓨터, 주변장치, 소프트웨어 도매업 부문과 소매업 부문, 그리고 컴퓨터 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 서비스업 부문을 포함한 총3개의 산업부문에서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2001년부터 정부가 서비스산업의 품질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도입한 제도로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가 탁월한 우수기업에 한해 선정된다.

델코리아 서비스부문의 유재덕 상무는 "편리성과 효율성을 함께 지향하는 델의 원격 서비스인 '디렉트&리모트' 서비스 모델이 한국에서도 그 위치를 확고히 해 나가고 있음을 확증해 주는 좋은 사례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델코리아는 한국 고객의 특화된 요구에 부응하고자 지난해부터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를 신설하고 현재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국내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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