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웍스 V4.0, 방화벽/ VPN/ IPS 등 기능 제공··· 하반기 공공 시장 공략 강화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업체인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은 자사의 통합보안 제품 '시큐어웍스 이지월 V4.0'과 '시큐어웍스 V4.0' 두 제품이 EAL3+등급 국내용 공통평가기준(CC)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C 인증 획득으로 중견, 중소기업에서 공공으로 시장을 확대하게 됐다는 것이다.

이번에 CC 인증을 받은 시큐어웍스 이지월 V4.0과 시큐어웍스 V4.0은 방화벽 기반의 VPN 제품으로, 어울림 SECUREWORKS 제품군의 기술을 활용하여 만든 하드웨어 일체형 네트워크 보안 제품이다. 방화벽/VPN/IPS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통합 제공한다. 이지월 V4.0의 경우 Multi-core가 채택된 네트워크 전용 프로세서를 채택함으로써 기존 하드웨어 기반 어플라이언스 제품들에 비해 높은 성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기존 제품들이 단순 패킷 기반의 탐지 기능을 제공하는데 반해 이번 CC인증을 받은 제품들의 경우, 세션 기반의 Deep Inspection 기능의 탑재로 보다 정교한 탐지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박동혁 어울림정보기술 대표는 "올 한해 금융권 및 포털 사이트 등에 해킹사고가 잦아져 고성능 다기능의 제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번 CC인증 획득을 계기로 공공 및 금융 분야 매출 증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하반기 각 솔루션 영역별 전문화와 기존 고객에 대한 마케팅 활성화, 그리고 공공 부문 비즈니스 확대 등에 비중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어울림정보기술은 향후 시큐어웍스 V4.0 제품에 대해서도 Multi-core가 채택된 네트워크 전용 프로세서를 채택하여 CC 인증효력유지 신청을 할 예정이다.

ezWall 200
제품명(인증서기재) : SECUREWORKS ezWall V4.0
모델명 : ezWall 200
등급 : EAL3+
보호프로파일 : VPN + FW

■ K3000
제품명(인증서기재) : SECUREWORKS V4.0
모델명 : 3000
등급 : EAL3+
보호프로파일 : VPN + FW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