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스카이프가 '기업용 스카이프'의 오프라인 진출을 기념해 기업 통신비와 연말 회식비를 지원하는 사기 진작 이벤트를 오픈한다.

먼저 고객센터(1688-4664)로 관련 문의나 상담 통화를 진행한 고객이 비용절감을 체험할 수 있도록 통신 장비 제공과 함께 1개월간 통신비 지원 및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12월23일까지 개최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옥션 스카이프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팀 전원(최대 10명)에게 USB폰에 1만원의 통화권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와 기업용 스카이프 크레딧(선불요금)을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아웃백스테이크, 피자헛) 쿠폰 등 연말 회식비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3가지 이벤트 모두 당첨자 발표는 12월24일에 한다.

한편 기업의 통신비를 최대 94%까지 절감할 수 있는 '기업용 스카이프(www.skypebiz.co.kr)' 서비스는 한 계정당 최대 300명의 직원의 전화번호와 통신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기업 규모에 맞게 다양한 통신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옥션 스카이프는 최근 대우정보시스템㈜과 업무적 제휴를 맺고 기업대상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후불제 요금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대우정보시스템을 통해 스카이프 서비스 판매, 기업용 장비 판매, 고객관리(고객CS), 고객지원(설치 및 A/S)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