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3월 개최하는 Security Show 2009, 한국공동관 전시 참가 신청받아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www.kisia.or.kr, 회장 박동훈)는 2009년 3월 일본 동경에서 개최되는 동경 국제 정보보안 박람회(Security Show 2009)에 참가할 국내 정보보안기업을 모집한다.

17회째를 맞는 이번 전시회는 일본내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정보보안 전시회로 지난해 30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75,000여명의 참관객이 관람해 역대 최고의 전시성과를 보였다.

Security Show 2009는 일본은 물론 세계 유수의 보안업체와 바이어가 한자리에 모여 상담 및 정보교환으로 진정한 비즈니스의 장이 되고 있다. 다양한 정보보안 트렌드 및 기술 동향, 시장동향을 한 눈에 파악 가능하며 일반인보다는 실질적인 비즈니스맨들의 참여가 높은 전시회라는 게 KISIA의 설명이다.

참가대상은 Video Surveillance Systems(CCTV), Visual Communication Systems, 접근관리제어, 지문 및 바이오인식, 범죄 및 주거침입 방지, Risk Management, Integrated Security Systems, Office/Home/School Security, IT/Network Security Solution, 재난예방 등 물리적 보안 관련 전제품의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 기업들에게는 언론 홍보 지원은 물론 현지 통역 지원과 장비 운송료 지원 및 일본 정보보안관련 시장에 대한 정보 등을 제공한다. 신청마감은 오는 12월 17일(수)까지 이며 관련 문의는 KISIA 전략기획팀 박은하 대리(02-2142-0905)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