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의 원격 영상회의 시스템 '할로 텔레프레즌스 솔루션'이 '2008 프로스트앤설리번 아ㆍ태 최고기업상'을 수상했다.

'프로스트앤설리번 아ㆍ태 최고기업상'은 통신 전문 시장 조사기관 및 컨설팅 기관인 프로스트앤설리번에서 선정한 정보 통신 기술과 의료 산업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아ㆍ태 시장에서의 영상 회의 시스템 텔레프레즌스 판매율을 종합 분석한 프로스트앤설리번의 연구에 따르면 2007년 거둔 총 수익 부분에서 HP가 시장 선두 업체로 선정됐다.

옌 옌 하 프로스트앤설리번 수석 기업분석가는 "아ㆍ태 지역에서 HP 할로는 지난 2007년에 다국적 기업과 현지 기업 고객들의 신규 구입과 재구입으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올해는 판매가 더욱 현저히 늘고 있는데 이는 HP의 제품에 대해 고객들이 매우 만족해한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HP 할로는 쌍방향의 몰입형 영상 회의 제품 구성이 포함되며 제품 모두 업계 최고의 글로벌 관리형 서비스가 전 과정에 걸쳐 지원된다. 이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광섬유 할로 영상 네트워크를 100% 이용할 수 있어 테이터 통신의 대역폭을 미리 설정할 필요가 없으며 IT 지원 기술자를 둘 필요도 없어 기업간의 영상회의를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다.

HP 할로는 현재 5대륙 27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금융 서비스, 제약, 석유 및 가스, 소비재, 제조 및 기술 등 다양한 산업을 지원한다. 2009년 말까지 HP 할로는 약 36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