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업로드/다운로드’기능 추가, 출시 기념 ‘100% 당첨이벤트’ 진행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기존의 웹하드, 메일, 메신저, 게시판을 통합 제공하는 비즈하드의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비즈하드 3.0'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비즈하드는 지난 9월 29일부터 운영해 온 베타체험관을 통해 고객의 제안과 의견을 수집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사용의 편의성을 높이고 안정성을 더욱 강화한 3.0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게 된 것.

회사 측에 따르면 비즈하드 3.0은 회원사 사이트의 전반적인 디자인 개편과 더불어 웹페이지에서도 로그인만으로 파일 및 폴더의 전송이 용이하도록 '빠른 업로드/다운로드'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웹하드 공간을 내 PC를 사용하는 것처럼 바로 드라이브에 연결해 별도로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과정 없이도 이용할 수 있는 '윈도우탐색기' 기능이 향상됐다.

특히 회사 측은 이번 비즈하드 3.0에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새로 가입하거나 결제하는 고객과 주변에 서비스를 추천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사용이 가능한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제도도 새로 도입했다.

이스트소프트 조성민 스토리지 팀장은 "비즈하드 3.0은 웹하드 뿐 아니라 메일, 메신저, 사내 게시판을 서비스 가입만으로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데이터 저장이라는 기본적인 기능 이외에 내/외부 직원간의 자료 공유와 협업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기업과 단체로부터 이용문의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신규 고객에게 50GB의 용량을 2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노트북, 닌텐도 Wii, 영화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과 함께 '100% 당첨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하드 홈페이지(www.bizhard.c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