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업체인 한국엠피릭스(대표 김병식 www.empirix.co.kr)가 국내 협력사들과 공동으로 국내 APM 시장공략에 적극 나섰다.
업계에 따르면 한국엠피릭스사는 국내 APM 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로 지난해부터 협력사들을 발굴하기 시작해 현재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 포시에스, 뉴챌린지정보, 포티스테크놀러지 등 4개 업체와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는 것.

한국엠피릭스는 오는 2월 신제품을 발표할 계획인데, 이 제품을 홈페이지(www.empirix.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의 마케팅 정책을 마련했다.
한편 한국엠피릭스는 동원증권, 신한은행, 한국은행, 한국금융연수원, SK C&C, CJ인터넷, 소프트뱅크유웨이, 쓰리소프트, 투어익스프레스, 서울대학교병원, 현대석유화학, 한국학술진흥재단 등에 제품을 공급한 바 있다.

참고로 엠피릭스는 2000년 12월 반도체 테스트 장비 업체인 테라다인에서 독립해 웹 애플리케이션 및 음성 기반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및 모니터링 선두업체인 RSW 소프트웨어와 해머테크놀러지가 통합해 설립됐다.
한국엠피릭스는 e-TEST 스위트, 원사이트 등 웹 기반 성능 테스트와 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의 서비스 중단들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오고 있다. 또한 해머 제품을 통해 보험, 증권사, 통신사 등에서 자주 발생하는 음성 트래픽의 성능을 측정하고 모니터링 하는 기술 및 제품으로 콜센터 영업도 강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