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총판사인 파로스네트웍스 통해 내부정보유출 및 DDoS 시장 공략


▲ 아샤 아지즈 파이어아이 CEO





파로스네트웍스(대표 황항수, www.pharosnetworks.co.kr)는 국내 정보유출 방지 시장을 타깃한 안티봇넷 바이러스 시스템 '파이어아이 봇월 어플라이언스(FireEye Botwall Appliance)'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파이어아이 봇월 어플라이언스'는 악성코드에 감염된 PC와 네트워크 트래픽 분석, 허니 팟(Honeypot) 기술을 응용한 신종 또는 변종 봇에 대한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네트워크 장비, 방화벽 장비와 연동해 C&C(Command&Control)서버와의 통신을 원천 차단하며, 봇넷(BotNet)에 감염된 정보를 전세계적으로 배치된 봇월 장비간의 자동 배포 기능을 통해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로스네트웍스는 "특히 이 제품은 봇넷의 침투로 인한 고객의 데이터, 지적 재산, 네트워크 리소스 등 위협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 네트워크의 가용성을 높인다. 봇넷의 효율적인 탐지 기술과 관련한 가상화 기술에 대한 특허를 이용해 알려지지 않은 봇에 대해서도 정확하게 탐지함으로써 시그너처 기반 탐지기술로는 불가능한 봇의 정보를 고객들에게 신속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파이어아이의 국내 총판 영업을 책임진 파로스네트웍스는 축적된 보안 기술 및 영업 전략을 기반으로 글로벌 안티 봇넷 시장을 선도하는 파이어아이의 우수한 보안 솔루션 '파이어아이 봇월'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향상된 봇넷 인텔리전스의 점유를 촉진시키기 위해 기업, 서비스 제공자, 법률 회사, 리서치 기관 등에 솔루션을 공급할 예정이다.

국내 사업확대를 위해 이번에 방한한 아샤 아지즈(Ashar Aziz) 파이어아이 CEO는 "최근 보안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내부정보유출 및 DDoS를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파이어아이의 앞선 기술을 통해 고객의 인프라를 보호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