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프리미엄 출시··· SMB 집중 공략 나서

시만텍코리아(대표 변진석, www.symantec.co.kr)는 통합보안과 시스템 복구 기능이 결합돼 포괄적인 엔드포인트 보호를 제공하는 'Symantec Endpoint Protection Premium(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프리미엄, SEP Premiu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EP Premium'은 모든 레벨의 보안 위협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차세대 통합보안 솔루션 'Symantec Endpoint Protection(시만텍 엔드포인트 프로텍션)'과 시스템 유실 상황에서 신속한 복구를 지원하는 'Symantec Backup Exec System Recovery (시만텍 백업 이그젝 시스템 리커버리)'를 결합한 솔루션이다. 바이러스, 웜과 같은 외부의 보안 위협뿐 아니라 사용자 실수로 인한 시스템 다운과 데이터 손실로부터 기업의 엔드포인트를 완벽하게 보호한다는 설명이다.

시만텍코리아는 'SEP Premium' 출시를 계기로, 보안 위협 및 시스템 장애를 경험하고 있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대기업에 비해 IT 투자가 부족해 각종 시스템 손상이 비즈니스 피해로 직결되는 SMB 고객을 집중 공략할 방침이다.

변진석 시만텍코리아 사장은 "시만텍은 다른 보안 솔루션이 제공한 적 없는 포괄적인 정보 및 시스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SEP Premium' 출시를 계기로 엔터프라이즈 보안 및 시스템 복구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ymantec Endpoint Protection'은 안티바이러스, 안티스파이웨어, 데스크톱 방화벽, 침입 방지 및 디바이스 제어 등의 필수 보안 기술을 하나의 에이전트로 통합 제공한다. 노트북, 데스크톱 및 서버에 악성코드 방어 능력과 네트워크 접근 제어 기능을 동시에 구현하며, 컴플라이언스 요건을 준수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Backup Exec System Recovery'는 윈도우 시스템 복구 솔루션으로 이기종 하드웨어, 가상환경, 원격지 환경의 재해 상황 혹은 시스템 유실 상황에서도 쉽고 신속하게 복구가 가능하다. IT 관리자들은 시스템에 별도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 없이 부팅 전 상태에서도시스템 백업을 캡처할 수 있어 윈도우가 제대로 부팅되지 않는 시스템에서도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