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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트웨이IDC, 시스템 포렌식 서비스 이벤트오는 30일까지, 선정고객 100명에게 1개월 동안 무상제공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는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시스템 포렌식 서비스'의 무상점검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시스템 포렌식 서비스는 서버의 불법 소프트웨어 설치, 바이러스 공격 등의 침해사고 대응 및 부정행위 감시 솔루션으로 비 인가된 프로그램, 비정상적인 프로세스 등을 검색, 삭제 및 차단이 가능해 침해사고 대응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호스트웨이IDC의 고객이면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무상점검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은 일 2회의 점검이 한달 동안 실시된다. 또 불법파일 발견 시 고객에게 즉시 통보하며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리포트도 제공해 준다.

김성민 대표는 "시스템 포렌식 서비스는 높은 가격의 소프트웨어를 직접 구매하지 않고 필요한 기능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경제적이며 안정적인 보안 서비스"라며, "이번 서비스 무상지원 이벤트를 통해 침해사고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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