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파트너들과 포티넷 사업 방향 및 비전 공유로 전략적 토대 마련

UTM(Unified Threat Management, 통합 위협 관리) 솔루션 업체인 포티넷 코리아(지사장 이상준, www.fortinet.co.kr)는 오는 11일(화) 오전 10시부터,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로즈룸에서 '포티넷 파트너 로드쇼'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포티넷의 채널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포티넷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사업 방향과 비전을 공유하고, 공동의 목표 의식을 강화 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는 게 포티넷의 설명이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단일기능 제품 사용 고객에 대한 접근 전략, 최근 출시된 신규 포티게이트-5000 시리즈 제품, DB 취약성 분석 전문 솔루션인 포티DB- 1000B 제품을 중심으로 한 포티넷 신제품 소개와 국내외 대표 구축 사례에 대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포티넷 코리아의 이상준 지사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서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하이엔드 UTM 시장에서 포티넷의 확고한 위치를 다지고, 특히 고성능의 통합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대기업이나 통신 사업자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 시키기 위한 다양한 전략적 토대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체적인 세미나 일정과 정보는 아래와 같다.

세미나 개요
- 행 사 명: 포티넷 파트너 로드쇼
- 일 시: 2008년 11월 11일(화) / 09:30~13:30
- 장 소: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B1층 로즈룸
- 등록방법: 이름/회사/연락처/메일주소 기재하여 ian@andie.co.kr 로 메일발송
- 내 용:
 인사말 (이상준 지사장)
 단일 기능 제품 사용 고객에 대한 접근 전략 (박영욱 차장)
 신제품 소개 및 Case Study (이규호 차장)
 Promotion 소개 (이종열 이사)
- 기타문의: 앤디컨설팅 (02-6203-2291~2)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