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러닝 서비스’, CLO 매거진 등 교육 서비스 수상

썬마이크로시스템즈는 자사의 IT 교육 서비스 기관인 썬 러닝 서비스(Sun Learning Service)가 혁신성과 창의성을 인정받아 다양한 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썬 러닝 서비스'는 CLO매거진(Chief Learning Officer Magazine)이 수여하는 러닝 팀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CLO 매거진에서 수상하는 본 상은 리더십과 비전, 통찰력, 전략적 제휴로 기업의 교육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서 리더십 어워드, 이노베이션 어워드, 러닝 팀 어워드 등의 분야에 수여된다.

또한 썬은 브랜든 홀 리서치(Brandon Hall Research)로부터도 베스트 이노베이션 인 러닝 테크놀로지 부문 동상, 베스트 러닝 팀 동상, 모바일 러닝 부문 금상, 베스트 도구 활용 부문의 금상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세계적인 프로페셔널 러닝 소사이어티 중 가장 큰 규모의 ASTD(http://www.astd.org)로부터 세계 40대 교육 조직으로 선정됐다.

케리 윌야드 썬 CLO 겸 부사장은 "썬은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리딩 기업으로서 교육을 통해 기술 확산이 가능하다는 신념을 가지고 커뮤니티 교육부문에 전략적 투자를 하고 있다"며,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더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 및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에 박차를 가할 것"고 말했다.

한편 '썬 러닝 서비스'는 'Learn to be Open(배움을 통한 오픈 커뮤니티로의 전진)'이라는 비전으로 'Learning 2.0'을 실현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현재 64개국 250여개 교육센터에서 '썬 러닝 서비스'를 통해 매년 40만 명의 교육생이 배출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