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InfoPro’ 설문결과 응답자 2/3 이상 디듀플리케이션 내년 예산 배정

데이터도메인은 최근 TheInfoPro의 Wave 11 Storage Study의 Fortune 1000대 기업과 엔터프라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데이터중복제거 Top 벤더로 선정됐다고 27일 발표했다.

이와 함께 Fortune 1000대 기업유저들은 데이터도메인을 가장 흥미로운 스토리지 벤더 중 하나라고 답했으며, 유저의 필요와 구매계획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척도인 Technology heat Index에 따르면 데이터도메인은 도입 계획 중인 데이터중복제거 업체로서 계속적으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이번 설문의 주관단체인 TheInfoPro는 밝혔다.

이번 설문의 결과에 따르면 Fortune 1000대 기업과 엔터프라이즈 기업 응답자의 3분의 2 이상이 2009년 예산에 데이터중복제거를 위한 예산을 배정했으며, 이 시장에서 데이터도메인이 Top 플레이어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데이터도메인 강민우 지사장은 "이번 결과로 또 한번 데이터도메인이 데이터중복제거 시장의 선두임이 입증됐다"며, "데이터중복제거시장이 올해보다 2배 이상 커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파트너 모집 및 정비, 영업 및 기술인력 보강 등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