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딜 '시피시가드', 키워드 광고와 웹사이트 관리 위한 사용자 맞춤형 로그분석 솔루션

소프트웨어 전문개발 및 서비스업체인 이딜(대표 노연정)은 기업들의 CPC(Cost Per Click) 키워드광고와 웹사이트 관리를 위한 웹 로그 분석 솔루션 '시피시가드(CPCGUARD)'를 출시했다.

시피시가드는 사회적 폐해가 되고 있는 부정클릭을 원천 차단함은 물론, 검색키워드에 따라 다양한 팝업을 고객이 맘대로 노출할 수 있는 키워드팝업 기능, 상담원과 상품이미지를 공유하고 이미지에 마킹(Marking)까지 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지원한다.

특히, 사용자 맞춤형 로그분석 솔루션이라는 게 큰 차별점이다. 방문자(접속자)분석, 방문자추적, 방문자 통계, 아이피(IP) 추적 등을 통한 정확한 홈페이지 분석과 오버추어, 구글 등에서 진행하는 CPC 광고효과 분석, 부정클릭차단 및 방지 등 웹로그분석 수요자의 다양한 요구조건에 맞춰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이딜은 "최근 악성 프로그램을 개발해 인터넷 포털 네이버가 제공하는 '스폰서링크'에서 다른 업체들의 광고를 부정하게 클릭해 광고를 사라지게 하고 자사 광고를 상승시키거나, 연관검색어 생성과 검색어 자동완성 작업 등을 실행한 혐의로 중견 꽃배달업체 대표가 구속됐다. 이 사건 이후로 웹 로그 분석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앞으로 시피시가드의 차별점을 내세워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피시가드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국내 최저 가격으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벤트는 300개 업체에 한정돼 실시되며, 선정된 고객에게는 로그분석과 에스팝업, 에스온 서비스, 부정클릭방지 기능, 시피시알리미, 무료 스크립 삽입에 이르는 시피시가드 전 서비스를 최저 2만원부터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피시가드 홈페이지(www.cpcgu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