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이틀간 영우디지털과 공동 개최…"CDP 홍보에 주력"

데이터보호 솔루션 기업 팔콘스토어코리아(대표 하만정)는 총판사인 영우디지털과 함께 오는 20일, 21일 양일 간 부산, 대전 지역에서 '팔콘스토어 솔루션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팔콘스토어는 탄탄한 유통 영업망을 갖고 있는 영우디지털과 공동으로 로드쇼를 개최해 각 지역의 고객 및 파트너사에 CDP 및 팔콘솔루션 제품을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CDP 제품은 비즈니스 연속성 보장을 위해 데이터뿐만 아니라 시스템 디스크에 대한 지속적인 복제 및 시점복구, 재난 복구 기능을 지원한다.

일반적인 백업이 일별 기반으로 수행되는 것과 달리 CDP는 필요로 하는 시점 혹은 주기에 따라 수시로 데이터를 백업해 데이터의 가용성을 극대화하고 최신의 데이터로 신속히 복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팔콘스토어의 하만정 대표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각 지역의 영업력 및 고객을 확충해 시장을 다양화하고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영우디지털과 전략적인 공조 체제로 CDP 제품 시장을 확대해 갈 전략"이라고 밝혔다.

영우디지털 정명철 대표는 "이번 로드쇼로 인해 지역의 파트너들과 유대관계를 활발히 하며 아직도 많은 기회가 있는 지방에 토털 솔루션 제공업체로 입지를 다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