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컬러 LCD UI 채택, 문서관리 및 보안 솔루션 제공







한국후지제록스가 15일 새로운 고속 컬러 디지털 복합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한국후지제록스의 복합기는 아페오스포트-III(ApeosPort-III) C4400과 도큐센터-III(DocuCentre-III) C4400 등 2종으로 무엇보다 분당 컬러 40매(흑백 45매)의 빠른 출력 속도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Searchable PDF 기능을 탑재해 스캔한 문서를 한번의 간편한 조작으로 검색 가능한 PDF로 변환시킬 수 있으며, 각 회사의 사무환경에 적합한 보안기능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신 SNMPv3/IEEE802.1x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추가했다. 여기에다 IPv6(Internet Protocol Version 6)도 도입했다.

이밖에 표준 컬러 UI를 탑재해 대형화면을 통해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3종류의 다양한 후처리 장치(피니셔)를 선택사양으로 제공해 스테이플, 펀치, 접지, 소책자 만들기 등을 좀더 쉽게 작업할 수 있게 했다.

여러 사용자를 고려한 세심한 배려도 눈에 띈다. 이를테면 휠체어 사용 고객을 위해 쉽게 커버를 여닫을 수 있도록 보조 핸들을 장착했다.

한국후지제록스 황인태 영업본부장은 "최근 출시된 친환경 복합기 6종과 함께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워 문서의 관리 및 보안을 고민 중인 기업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