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와이즈넛, 공사 홈페이지 개편 및 지식경영포탈 시스템 구축 중

코리아와이즈넛(http://www.wisenut.co.kr 대표 박재호)은 14일, 서울특별시농수산물공사에 자사의 통합검색솔루션을 구축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서울특별시농수산물공사 통합검색 구축 사업은 홈페이지 개편과 사내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한 지식경영포탈(EKP) 시스템 구축 사업이다.

서울특별시농수산물공사는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사용자의 인터넷 이용환경 수준에 맞춘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가락시장, 강서시장, 양곡시장 등 3개 시장 홈페이지를 통합해 정보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지식경영포탈시스템 구축을 통해 지식 및 정보 자원들을 분류 및 통합하고 서비스가 신속, 정확하게 유통돼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구현하고 업무를 원스톱(One-Stop)으로 처리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농수산물공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한 번의 로그인(SSO: Single Sign On)으로 하나의 포탈 화면에서 모든 업무 처리가 가능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와이즈넛의 박재호 대표는 "농수산물공사는 홈페이지 및 지식경영포탈의 통합검색 시스템 구축을 통해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확대 및 이용자 중심의 포털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