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가상화 기술 트렌드와 신제품 소개, 향후 제품 로드맵 공개

가상화 소프트웨어 기업 VM웨어(한국 지사장 현태호)는 오는 22일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가상화 기술 로드쇼인 'VMware 버추얼라이제션 포럼 2008'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데이터센터에서 데스크톱에 이르기까지 가상화 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며, 신제품 데모 시연 및 향후 제품 로드맵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HP, 시스코, 넷앱, EMC 등 주요 파트너사들이 직접 참여, 각 사의 가상화 전략 및 주요 고객 사례도 소개된다.

특히 오후에는 ▲비즈니스 연속성 및 재해복구 ▲데이터센터 자동화 ▲데스크탑 가상화 등 3개의 주요 세션으로 나누어 주제별 주요 기술 및 VMware 가상화 제품 소개, 가상화 환경을 위한 전략 수립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한 예정인 마이크 클레이빌 VM웨어 아태담당 부사장은 "VMware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에 걸쳐 1만 5천여 사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VMware 가상화의 이점과 그린 IT 실현을 위해 가상화 기술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VMware 버추얼라이제이션 포럼 2008'은 IT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사전 등록 후 참석이 가능하며,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