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암호화 스위치’ 및 ‘브로케이드 DCFM 10.0’ 선봬


브로케이드 암호화 스위치



브로케이드(지사장 권원상)는 패브릭 기반 암호화 플랫폼의 새로운 성능을 제시하는 브로케이드 암호화 스위치와 이러한 암호화 솔루션들의 성능 확장을 돕는 브로케이드 데이터 센터 패브릭 매니저 10.0(DCFM)을 공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브로케이드 암호화 스위치는 32 포트, 고속력, 그리고 고성능의 자동 감지 8기가비트 파이버 채널 스위치이며, 'DFCF 10.0'은 증가하는 제품 생산 및 확장성, 그리고 업무 효율성을 위해 다수의 패브릭 전역에 걸친 데이터 흐름의 엔드-투-엔드 관리 및 보안을 돕는 포괄적인 스토리지 네트워크 매니지먼트 애플리케이션이다.

새로운 두 개의 암호화 솔루션들은 고성능 및 중앙 집중화된 관리, 쉬운 컨피그래이션, 중요한 법인 데이터 암호화를 통해 기업 보안 및 기업 목표 달성을 돕는다고 브로케이드 측은 설명했다.

특히 새로운 패브릭 기반 암호화 솔루션들은 효율성 및 적응력, 그리고 데이터 센터 보호 성능 업그레이드 등 진화하는 요구사항에 부합하기 위해 디자인된 브로케이드 DCF(Data Center Fabric) 아키텍처에 기반하고 있다.

데이터 센터 투자 보호를 개발된 브로케이드 암호화 플렛폼 아키텍처는 '넷앱 LKM(Lifetime Key Management)' 및 'RSA 키 매니저 데이터센터 버전'을 비롯, 'HP 스토리지웍스 시큐어 키 매니저' 등의 업계 내 매니지먼트 및 데이터 센터 암호화를 위한 제품들과 통합돼 최적화를 지원한다.

존 올트식 ESG 시니어 애널리스트는 "스토리지 및 보안, 기밀 정보의 증가에 따르는 특징은 다양한 패브릭 전역에 걸친 데이터의 안전한 흐름를 위한 엔드-투-엔드 관리가 가능해야 한다"며, "새로운 솔루션은 브로케이드가 제공하는 현존하는 최적의 솔루션으로 평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