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INSIGHT AG', 웹 애플리케이션 가속 및 보안 기능 동시 제공

모니터랩은 올해 6월 출시한 자사의 웹가속 제품인 'WEB INSIGHT AG'가 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인증(인증번호:08-0165)을 획득하였다고 밝혔다.

모니터랩의 WEB INSIGHT AG는 HTTP 컨텐츠의 응답캐싱 및 데이터압축을 통해 네트워크 회선의 대역폭을 감소시키고 WEB 서버의 부하(Loading)를 감소시킨다. 또 WEB응답 속도의 향상을 가져와 회선비용의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는 게 모니터랩의 설명이다.

WEB INSIGHT AG는 웹 애플리케이션 가속기로서의 핵심 기능 이외에도 주요 웹 애플리케이션 공격을 탐지하고 차단하며, 홈페이지에 노출된 개인정보노출을 방지하는 보안 기능도 제공한다.

모니터랩은 "이 제품은 웹 애플리케이션 가속과 보안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ADN(Application Delivery Network) 제품"이라며 "이번 GS인증을 통해 WEB INSIGHT AG의 품질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평가받았으며, 이러한 점을 앞세워 보안과 가속이 접목된 Application Delivery 제품 공급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