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총 100명에게 블랙잭2, 닌텐도 wii, 아이팟 나노 등 경품제공

글로벌 IT서비스 기업인 호스트웨이IDC가 입소문 마케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6일부터 31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호스트웨이IDC에 대한 글을 자유롭게 작성하거나, 진행중인 서버 호스팅 이벤트의 스크랩 소스를 홈페이지에서 복사한 후 블로그나 카페에 붙여 넣고 해당 URL로 응모하면 된다.

호스트웨이IDC의 입소문 마케팅 이벤트는 동일한 ID로 두 가지 이벤트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글 내용 및 해당 URL을 통해 자사 웹사이트 유입율이 높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총 100명에게 블랙잭2, 닌텐도 wii, 아이팟 나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5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hostway.co.kr)나 전화 1544-2233으로 문의하면 된다.

호스트웨이IDC의 기획 & 마케팅 그룹 서정훈 부장은 "다양한 인터넷 채널을 통한 입소문 마케팅으로 잠재고객에게 호스트웨이IDC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고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